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외국인팔로워 AS기준[필독]
WRITER 자바마케팅 (ip:)
  • DATE 2018-03-17
  • RECOM 추천하기
  • HIT 1472
GRADE 0점

1.외국인팔로워 A/S기준

A/S신청시 30일 이내 주문하신 수량중에서 빠진 수치에 대해서만 복구가 진행됩니다.

이부분을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예를들어 'A'라는 계정 팔로워가 1명인 상태에서

2개월 전에 1,000명을 구매하고 , 1주일전에 1,000명을 구매해서 총 2,000명을 구매했습니다.

그럼 총 팔로워가 2,001명이여야하는데 현재 팔로워가 1,800명이라 200명이 부족해서 AS신청을 했습니다.

해당 경우 무조건 200명이 다 채워지는게 아니라 부족한 200명이 1주일전에 주문하신 수치에서 이탈이 발생한것이면

200명이 채워지지만, 2개월전에 주문하신 수치에서 200명이 빠진것이라면 1개월 이내 수치에서는 빠진 팔로워가 없기때문에

AS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상황에서 2개월전에 주문한 수치에서 100명이 빠진거고 , 1주일전에 주문한 수치에서 100명이 빠진것이라면

AS신청시 100명이 다시 채워져서 총 1,900명이 됩니다.



2. 기준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S시스템이 따로 있습니다. 사람이 일일이 손으로 세서 다시 채워넣는게 아니고

시스템에서 파악해서 해당 주문건에 대해서 30일 이내 몇명이 부족한지 체크하고

부족한만큼 자동으로 채워드리기 때문에 "A/S신청시 몇명이 복구됩니다." 이렇게 답변 드리는게 불가능합니다 ^^



3. A/S받고 또 떨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A/S는 주문날(시간)로 30일이내 1회만 가능하시며 한번 A/S를 받으시면 추후에 다시 이탈하더라도

A/S가 불가능합니다. (영구적으로 한명도 안빠지고 유지되는 팔로워는 전세계 어디에도 없습니다).


리필요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자바마케팅]으로
계정아이디와 함께 요청주시면 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